주메뉴

홈으로 KSD소개 > 경영공시 > 대내외평가 PRINT

대내외평가

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(PCSI) 조사결과

이동
년도별 PCSI평점을 나타낸 표
연도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
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우수 우수 S등급 S등급 S등급
95.7점 94.5점 95.5점 97.1점 95.8점
(기획재정부 주관) (기획재정부 주관) (기획재정부 주관/산업진흥형) (기획재정부 주관/지원형) (기획재정부 주관/산업진흥형)
  • 공시 담당자 : 고객행복센터장 유종기 (전화 : 051-519-1630) 메일보내기
경영공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
동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경영공시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평가하기 결과보기
  • 고객님의 문의사항이나, 개인의견을 알려주시면 보다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한국예탁결제원이 되겠습니다.
  • Q&A 고객제안
  • 경영공시 대표메일 alio@ksd.or.kr

퀵메뉴

KSD B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