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

홈으로 증권대행 > 증권대행서비스 > KSD의 증권대행서비스의 장점 PRINT

KSD의 증권대행서비스의 장점

예탁결제원은 증권대행서비스 이외에도 증권의 예탁과 결제, 실질주주관리, 보호예수, 통일규격증권용지관리 및 채권등록업무 등 증권후선업무(Back office)를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종합증권서비스 기업으로 발행시장과 유통시장을 연결해주는 신속한 통합 서비스(Total service)를 제공하고 있으며, 1975년 명의개서대리인 업무를 인가 받아 업무를 개시해 온 국내외의 증권대행서비스 전문회사로서 타사와는 비교되는 당원만의 특징이 있습니다.

인력의 전문성과 업무의 KNOW-HOW가 뛰어납니다.

증권 관련업무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전 직원이 전문화되어 있고 증권업무에 대한 계속적인 연구개발과 축적된 Know-how를 바탕으로 최선의 업무를 제공합니다.
일괄예탁제도 도입 및 공사채등록전문기관으로서의 등록 등으로 발행회사의 비용 절감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

종합증권서비스 기업으로 효율성이 뛰어납니다.

예탁결제원은 종합증권서비스 기업으로 채권등록, 증권용지관리 및 명의개서대행업무를 연계하여 관리하므로 발행회사 담당자가 예탁결제원을 단일창구로 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특히, 주식연계채권(전환사채, 신주인수권부사채 등)의 권리행사에 편리합니다.

발행회사의 전체주주를 관리하는 종합증권서비스 기업입니다.

종합증권서비스 기업으로서 상장법인 및 장외법인의 주권을 예탁 받아 해당주권의 권리확정 후 이에 따른 권리를 행사하는 실질주주제도를 운영함에 따라 실질주주를 포함한 전체주주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는 회사입니다. 따라서 실질주주의 의결권대리행사 등 주주 개개인의 권리행사를 확실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.

통일규격증권용지 관리회사입니다.

주권 및 사채권 발행을 위한 통일규격증권용지를 관리하는 국내 유일의 회사이면서 증권발행대행업무도 취급하기 때문에 업무가 신속하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증권의 위 · 변조 등 증권발행관련 안전사고를 관리하기 때문에 투자자의 권리를 사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.

증권업무전용 전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
최첨단 전산 시스템인 「SAFE+」의 운용으로 주식관련사무를 완전 전산화함으로써 발행회사에 주주변동상황 등 제반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고 부산본사, 서울사옥, 2개지원(대전, 광주) 및 2개 고객센터(대구, 전주)에 ON-LINE시스템을 구축하여 처리함으로써 지방 소재 발행회사와 주주에게도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퀵메뉴

KSD Bar